본문 바로가기
정보를 나누리/알아두면 좋을 정보

이마트 30주년 할인 행사제품 정리 (2/4 ~ 2/5) : 갤럭시s23부터 샤인머스캣까지

by 슈이루하 2023. 2. 2.

이마트가 창립 30주년을 맞아서 2월 4일부터 5일까지, 토요일 일요일 주말 동안에 물가안정 할인 캠페인을 진행하는 것을 발표했습니다. 어떤 제품들이 이 행사에 포함이 되었는지 전단으로 공개가 되었는데 한 장에 행사 제품들을 모두 담아보았습니다. 기존 쓱데이 등 행사할 때와 어떤 차이가 있는지, 어떤 품목들이 있는지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마트 30주년 할인행사 품목 정리

갤럭시 s23 등 다양한 전자제품

 

물가 안정이라는 이름을 강조하며 세탁기, 건조기, 냉장고, 청소기 등 가전제품부터 엘지 그램, 애플 워치 등 전자기기들과, 아주 따끈따끈한 신상 갤럭시 S23 할인 행사 등 다양한 품목에서 할인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갤럭시 s23 같은 경우는 언팩 행사조차 끝난 지 얼마 안 된 신제품인데 이마트 혜택이 다른 곳들에 비해 어떤 강점이 있을지도 궁금해지네요. 이 외에도 쿠쿠, 필립스 커피머신, 가습기 등 다양한 제품들이 할인 목록에 올라와있었고 풍년 압력솥 전품목과 얼마 전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좋은 평가를 들었던 도루코 프라이팬 전품목 등 생활에 밀접한 제품들도 많이 포함이 되어 있습니다. 

 

 

체리, 샤인머스캣 등 다양한 먹거리

 

쓱데이 비롯해서 최근 마트 행사에서 빠질 수 없는 품목이 바로 샤인머스켓이죠? 이번에도 역시 주말 이틀 동안 행사하는 제품에 포함이 되어 있었습니다. 국내산 딸기는 토요일 단 하루, 체리 행사는 2월 5일 일요일 단 하루동안 진행이 되네요. 역시 행사할 때 빠질 수 없는 한우 고기 역시 전단 내용 안에 큼직하게 표기되어 있었습니다. 이마트 생생치킨과 참돔회 등 다양한 먹거리가 준비되어 있어서 한동안 많은 분들의 식탁이 풍성해질 것 같네요.

 

 

1+1... 2개 이상 살 때 50% 할인

 

 

 

편의점에서 제로 콜라만 사 마셔도 1+1 찾아다니는 사람이 저뿐만은 아니겠죠? 이런 행사에서도 가장 눈에 띄는 품목들이 바로 두 개 이상 살 때에 50% 할인되는 제품들인데, 어쩐지 행사할 때마다 비슷한 품목들인 것 같지만 그럼에도 맛있어 보이는 제품들이 가득 포함되어 있습니다. 냉동 핫도그, 냉동 군만두, 시리얼, 고추장 / 쌈장 전품목이 캠페인 목록에 있으니 이 기회에 냉동실을 가득 채워봐야겠습니다. 또한 미용 티슈, 세탁 세제, 헤어트리트먼트, 구강청결제 역시 행사 목록에 있으니 요즘같이 물가가 걷잡을 수 없을 때는 이마트 창립 30주년 행사같이 마트의 대형 세일을 잘 이용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