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를 나누리/알아두면 좋을 정보

갤럭시 무료 폰트 & 카톡 이모티콘 무료 다운받는 방법 (원스토어)

by 슈이루하 2023. 2. 2.

아이폰과 비교해서 안드로이드는 휴대폰을 조금 더 내 마음대로 꾸밀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한 개당 몇천 원.. 굳이 돈을 써야 할까? 싶은 생각도 들고 사용하다 보면 은근히 가격적인 부담이 있어서 어느 순간 폰트나 카톡 이모티콘 등을 업데이트하지 않을 때가 많죠. 조금은 노력이 필요하지만 그렇게 어렵진 않은 방법으로 갤럭시 무료 폰트 혹은 안드로이드 사용자 카카오톡 이모티콘 무료 구매 등을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카톡 무료 이모티콘

 

첫 번째 : 원스토어 다운로드하기


이 행사는 원스토어에서 진행이 되는 거라서 이 어플이 있어야 하는데 휴대폰에 원스토어 어플이 안 깔려있는 경우에는
https://m.onestore.co.kr/mobilepoc/main/main.omp?NaPm=ct%3Dldn1pfw6%7Cci%3Dcheckout%7Ctr%3Dds%7Ctrx%3D%7Chk%3Da733311 378757522a39c31cc64ebbb06d03478e0
이곳에서 다운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날마다 혜택체크하기


처음 어플에 접속하면 팝업으로 뜨기도 하지만 만약 찾기 어렵다면 가운데 혜택 버튼 클릭 - 왼쪽 상단에 쓰여있는 '날마다 혜택체크' 클릭하고 '오늘의 혜택 받기 완료'까지 누르기만 하면 끝! 매일 출석할 때마다 한 개씩 주는데 15개를 모으면 3000p 원스토어 포인트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거기에 원데이라고 2월 7일, 8일, 15일, 22일 (주로 수요일)에 출석체크하면 1000p까지 주니까 2주만 출석체크를 해도 4000포인트가 생기고 카카오톡 이모티콘이나 갤럭시 폰트는 편하게 살 수 이는 정도가 됩니다.

꼭 확인해야 할 주의사항


갤럭시 무료 폰트 사려고 하는 거라면 상관없지만 만약 카카오톡 무료이모티콘을 구매한다면 기존 카카오톡은 삭제하고 원스토어에서 다시 카카오톡을 다운로드하아야 하는데요. 이럴 경우에 대화 목록이 삭제될 수 있으니 기존 카카오톡 삭제 전에 백업은 무조건 필수입니다. 특히 사진들은 백업해도 복구가 쉽지 않으니 미리 백업하거나 톡서랍 플러스 등을 이용해서 옮겨놔야 할 것 같습니다. 휴대폰 바꿨을 때처럼 친구와 대화창만 잘 남아있으면 괜찮지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무료 이모티콘을 다운로드하는 데에 더 적합할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